원룸 입주청소 고민된다면?

깨끗한 사무실 청소 서비스를 위해 가독성을 높이는 문단 나눔
원룸 입주청소 혼자서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위와 같은 고민 한 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원룸, 오피스텔의 경우에는 보통 세입자가 자주 바뀌는 공간이에요.
한번 입주하게 된다면 적어도 1~2년은 살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곳에 오염도가 꽤나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삿짐이 빠진 뒤,
공실 상태일 때 한 번 더 현장을 보는 것을 권해드려요.

이사 직전에 심한 오염도를 발견하게 된다면 당황스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원룸 입주청소 고민될 때,
꼭 알아야 할 사항을 솔직하게 알려드려요!

 

꼼꼼하게 입주청소하는 청소 전문가

오피스텔, 원룸 입주청소 알아본다면?

이사를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을 겁니다.
또한, 일상생활과 병행해야 하다 보니 많이 바쁘실 텐데요.

바쁜 일상으로 인해 입주청소 전문 업체를 알아보신다면,
아래 체크리스트를 꼭 확인해 보세요!

  • 원룸, 오피스텔 청소를 많이 진행해 본 업체인가?

  • 합리적인 견적 비용인가?

  • 청소하는 영역 및 범위는 어디인가?

“유독 저렴한 입주청소업체 라면?”

유독 저렴한 청소업체를 고민하신다면,
청소를 진행하는 범위
가 어디까지인지 필히 확인해 보세요!

저렴한 견적 비용만 보고 진행한다면
이삿짐을 푸르지도 못하고 직접 청소해야 하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입니다.

“거리가 멀어서 현장 확인 못할 것 같은데 어쩌죠?”

출입 및 주차 관련한 정보만 명확하게 전달해 주시면
청소 진행 전, 후로 꼼꼼히 사진 촬영 후 안내드립니다.

청소 전 / 후 사진은 물론,
청소 전에 확인한 시설하자까지 체크해요.
멀리 있더라도 편하게 핸드폰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내 집 공간에 행복을 부르는 방법은
청소의광장
입니다.